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원장, ‘ICOPLAST 2023’ 초청 강연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원장 ‘ICOPLAST 2023 초청 강연 섬네일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원장, ‘ICOPLAST 2023’ 초청 강연


물방울성형외과 이영대 대표원장이 5월 5일부터 7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성형외과학회인 ‘ICOPLAST 2023’에 연자로 초대돼 발표를 진행했다.

ICOPLAST 국제성형외과학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성형외과 분야 학술대회로 가장 크고 권위 있는 학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ICOPLAST 2023은 코로나19의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 해제와 맞물려 개최된 대규모 국제성형학회로 112개국 이상 다양한 국가에서 세계 최대의 인원이 참여했다. 엔데믹을 맞아 마스크 사용 해제로 성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진만큼 성형외과 시술 및 기기에 대한 다양한 학술 교류가 이뤄졌으며 현장의 열기는 매우 뜨거웠다.

이와 함께 대한성형외과학회 장학 이사장(서울대), 대한성형외과학회 권성택 회장(서울대), 유대현 전 이사장(연세대) 등이 참석해 한국과 UAE 간의 MOU를 진행했다.

이영대 대표원장은 6일 오후에 마련된 세션에서 수축유방의 교정 ‘correction of constructed lower pole breast’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유방 발육 과정에서 유방을 싸고 있는 막(유선조직)이 잘 늘어나지 않아 발생하는 수축유방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성형 시 더욱 정교하고 섬세한 술기가 필요하다. 이 원장은 환자의 만족도를 높인 다양한 수축유방 가슴성형 케이스를 발표하며,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술기를 설명했다.

이 원장은 ‘ICOPAST 2023’ 초청 연자로 참석하며 “뛰어난 한국 가슴성형의 기술과 의료진의 환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연구 성과를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 교류를 통해 한국 가슴성형 의료기술 연구와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Scroll to Top